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프랜차이즈 단신] 피자헛, 1인가구 겨냥 ‘New 익스프레스’ 오픈 外

김은지

webmaster@

기사입력 : 2017-01-24 10:21

피자헛 ‘New 익스프레스’

△피자헛은 서울 양재동 하나로마트 내에 1인 고객을 위한 ‘New 익스프레스’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자헛 New 익스프레스는 ‘혼밥’을 즐기는 1인 고객을 위해 싱글 콘셉트를 더한 카운터 서비스 매장으로, 8인치의 싱글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한끼든든 라이스피자의 단품 가격은 5900원이다. 피자와 프렌치 프라이, 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도 즐길 수 있으며,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 세트 3종, 싱글피자 세트 5종, 파스타·라이스 세트 4종의 가격은 6000~7000원이다.

△프리미엄 망고디저트 브랜드 망고식스는 라떼 위에 도넛을 올린 도넛라떼를 출시했다. 도넛라떼는 부드러운 라떼를 담은 투명 유리잔 안에 형형색색 스프링클이 뿌려진 미니 도넛이 빠져있는 재미있는 모양의 디저트이다. 리스트레토 투 샷을 넣어 진하고 부드러우며 도넛은 초콜릿과 딸기, 달콤한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따뜻한 음료로만 제공되며 가격은 3종 모두 4800원이다. 라떼 위에 도넛을 오래 두거나 푹 담구지 말고 되도록 빨리 먹어야 우유와 도넛이 조합된 맛을 느낄 수 있다.

△ 봉구비어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리얼한 액션을 인정받은 액션 블록버스터 ‘존 윅’의 후속편 ‘존 윅-리로드’의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0일까지 서울 수도권 및 부산 등지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매장에 부착되어 있는 ‘존 윅-리로드’의 포스터를 촬영한 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봉구비어의 페이스북에 댓글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봉구비어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 커피빈코리아가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근무할 ‘2017년 상반기 경력직 바리스타 공개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올해 매장확대 계획에 따른 ‘매장관리’ 부문 채용으로, 동종업계에서 최소 3년 이상의 매장관리직 경력자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3개월 인턴바리스타-최종 평가 후 점장 발령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수도권 지역 내 커피빈코리아 매장 슈퍼바이저로 근무하게 되며 신규 매장 오픈 시 점장으로 발령 나게 된다.



김은지 기자 rdwrwd@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