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 매장 방문객에게 풍성한 가구·인테리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한샘
가구 분야에서는 호텔침대, 소파, 서재 상품을 할인한다.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새롭게 출시된 ‘룬소프트 호텔침대’도 할인한다.
또 소파 8종에 대해 최대 45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 책상 구매 시 수납장, 데스크 콘솔, 멀티선반 모듈을 함께 구입하면 각 모듈을 25% 할인한다.
인테리어 분야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상품을 증정한다. 키친, 바스, 수납 패키지를 함께 구입하면 1500만원 이상 구매 시 75만원, 3000만원 이상 150만원, 5000만원 이상 250만원, 1억원 이상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키친과 바스 상품을 함께 선택할 경우에는 최대 200만원 규모의 인테리어 상품을 증정한다.
수납 상품도 할인한다. 한샘의 대표 수납 상품인 ‘시그니처’ 붙박이장과 소파, 침대, 식탁, 키친 패키지 등 한샘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을 함께 구매 시,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된 빌트인 간살 장식장을 두 세트 이상 구매 시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빌트인 TV장을 포함해 280만원 이상의 수납 상품을 구매할 경우 조명 장식장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가구 및 인테리어 상품 할인에 대해서는 매장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 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해보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손원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tellme@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