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JW신약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모발 및 두피 연구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2일 제주도 엠버퓨어힐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올해 모두모아 심포지엄에는 제14차 세계모발학회 대회장인 분당서울대병원 허창훈 교수와 대한모발이식학회 박재현 회장이 좌장으로 참석했다.
이날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더모코스메틱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가 조명됐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한국 인체 적용시험 중간 결과도 발표됐다. 현재 피에르파브르는 안전성 및 제품성을 추가 검증하기 위해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 15개국에서 글로벌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 중이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유일하게 인체 적용시험에 참여하고 있으며, JW신약이 해당 시험을 담당하고 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1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김나영 한국금융신문 기자 steaming@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