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1년 영화 관람권 쏜다"…LG유플러스, CGV요금제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3-08-01 10:01

12개월간 영화 관람권 2매 및 CGV콤보 할인권 매달 제공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LG유플러스가 CJ CGV와 함께 알뜰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과 콤보 할인권을 제공하는 ‘CGV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CJ CGV와 함께 알뜰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과 콤보 할인권을 제공하는 ‘CGV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닫기황현식기사 모아보기)가 CJ CGV(대표 허민회)와 알뜰폰(MVNO) 이용 고객을 위한 ‘CGV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GV요금제는 LG유플러스 망을 사용하는 중소 알뜰폰 사업자인 △토스모바일 △KCT △KG모바일 세 업체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해당 요금제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2개월간 매월 CGV 일반관 영화 관람권 2매와 팝콘(L) 1개+탄산음료(M) 2잔으로 구성된 ‘CGV콤보’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요금제는 ‘11GB요금제’(3만5200원부터, VAT포함)와 ‘일 5GB요금제’(4만1800원부터,VAT포함) 두 종류로 구성됐다. 월 이용요금은 각 사업자별로 상이하며, 중소 알뜰폰 상생 파트너십 브랜드인 ‘+알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 많은 알뜰폰 이용 고객이 영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CGV 일반관 영화 2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U+망 알뜰폰 이용 고객은 요금제에 관계없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은 “U+망 알뜰폰 사용 고객들이 알뜰폰 멤버십 혜택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CGV요금제를 구상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알뜰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휴를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