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이 제공하는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 알뜰교통카드 2종을 출시했다. 2023.07.04 /사진제공=NH농협카드
이미지 확대보기알뜰교통카드는 국토교통부 주관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과 연계해 교통비 절감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걷거나 자전거로 이용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NH농협 알뜰교통카드는 NH농협카드만의 혜택을 추가로 탑재했다. 알뜰교통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충족 시 최대 3만3000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요교통수단(버스·지하철·택시·렌터카·전기차 충전 등) ▲커피전문점 ▲편의점 이용 시 10%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이동통신 ▲오픈마켓·배달앱 ▲스포츠·H&B에서는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알뜰교통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충족 시 ▲버스·지하철 10% ▲렌터카·카쉐어링·전기차 충전 5% ▲이동통신·커피·편의점 이용 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NH농협 알뜰교통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해외겸용(VISA) 1만5000원이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NH농협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NH농협 알뜰교통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후 행사기간 내 전 국내 가맹점에서 알뜰교통 체크카드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LG스탠바이미(1명) ▲2등 에어팟 3세대(2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30만원 당 최대 10매까지 추가 추첨권이 부여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과 정부 지자체사업에 적극 협조하며 앞으로도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