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목표달성 챌린지 진행​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2-10-07 14:43

4회 미션 수행 시 상금

KB손보는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사진=KB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KB손해보험(대표 김기환닫기김기환기사 모아보기)이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목표달성 챌린지를 진행한다.

​​

KB손보는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건강한 부자’로의 습관을 형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구체적으로 ▲KB손해보험 앱 설치 후 자산연결 ▲마이건강 메뉴에서 건강점수 진단 ▲건강습관 만들어주는 데일리미션 참여 등 하루 1회씩 총 4회차로 구성된 미션 수행 후 휴대폰 화면을 캡쳐한 인증샷을 챌린져스 앱에 등록하면 미션수행이 완료되며, 챌린지 달성자에게 총 상금 400만 원을 나누어 지급한다.

김철수 KB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장 전무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건강습관 형성과 자산관리 서비스를 융합하고자 하는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특장점이 잘 드러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는 고객의 금융자산과 건강자산을 모두 증진시켜주는 ‘건강한 부자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