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신규 서비스 홈트레이닝 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2-08-18 19:58

라이브 홈 요가코칭 서비스 ‘웰리’ 협업

현대해상은 헬스케어서비스인 ‘하이헬스챌린지’내에 라이브 홈 요가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더라피스’와 협업한 비대면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022년 8월 18일 밝혔다./사진=현대해상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닫기조용일기사 모아보기·이성재)이 하이헬스챌린지 신규 서비스인 홈트레이닝을 출시했다.

현대해상은 헬스케어서비스인 ‘하이헬스챌린지’내에 라이브 홈 요가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더라피스’와 협업한 비대면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더라피스’는 지난 4월 현대해상 투자를 받은 스타트업으로, 비대면 환경에서도 코치가 실시간으로 코칭해 주는 라이브 홈 요가코칭 서비스 ‘웰리’를 선보여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하이헬스챌린지에 추가된 신규 컨텐츠는 ‘웰리’의 장점을 살린 코칭 중심의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된 20분 내외의 홈 트레이닝 프로그램 영상을 보며 쉽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현대해상은 이번 비대면 홈 트레이닝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AI를 통한 식단 및 영양 분석 서비스와 멘탈 관리 서비스 등 고객 건강관리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조영택 현대해상 디지털기획파트장은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을 통해 좋은 컨텐츠를 보유한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맺어 디지털 헬스케어 생태계를 구축하고, 헬스케어 플랫폼으로서 ‘하이헬스챌린지’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