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1만 인분 소진’ 롯데푸드, KLPGA Chefood 시식·홍보 이벤트 흥행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2-06-07 09:07

푸드트럭, 홍보부스 각각 운영하며 다양한 Chefood 제품 시식 및 이벤트 진행

Chefood 홍보부스를 체험하고 있는 관객들./ 사진제공=롯데푸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 지난 KLPGA 롯데오픈 골프대회에서 Chefood(쉐푸드) 시식체험 등을 진행했다. 1인분의 시식용 제품이 모두 소진되는 가정간편식 고객 접점을 확장했다.

롯데푸드㈜는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열린 ‘KLPGA 2022 롯데오픈골프대회에서 진행한 Chefood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7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대회의 공식 후원사 하나로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Chefood 시식 체험이벤트를 진행하는 푸드트럭 홍보부스를 각각 운영했다.

푸드트럭에서는 ‘Chefood 등심 통돈까스 ‘Chefood 크런치 치킨그리고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시식을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스크린골프 기기를 활용한미니 롯데오픈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많은 관객들이 재미있게Chefood 체험해 있도록 했다.

홍보부스에서는 ‘Chefood 고기통교자 ‘Chefood 우유미니핫도그 시식해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에어볼 추첨 이벤트를 통해 Chefood 냉동간편식 선물세트, Chefood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키스틱 다양한 롯데푸드 간편식 제품을 증정했다.

롯데푸드에 따르면, 행사가 진행된 4일간 준비한 1 인분의 Chefood 시식용 제품을 모두 소진했다고 밝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이번 KLPGA 롯데오픈은 2년만에 갤러리 초정을 진행해 많은 골프인들의 관심을 받은 행사라며골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Chefood 함께 받을 있었던 의미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