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들과 함께 ‘나.꽁.치’ 이벤트 진행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2-05-23 13:35

지난 2020년부터 버려진 담배 꽁초 줍는 나꽁치 캠페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나꽁치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 한국필립모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나.꽁.치(나부터 꽁초를 치우자)’ 캠페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모습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꽁.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 2020년부터 사단법인 제주올레와 함께 제주 올레 길을 걸으며 관광지나 마을 주변에 버려진 담배 꽁초를 줍는 나꽁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손 쉽게 친환경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나꽁치 캠페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국필립모리스 임직원들은 지난 5월 5일부터 여가 시간이나 주말을 활용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주거지 근처 공원이나 하천 등을 걸으며 버려진 쓰레기, 담배 꽁초 등을 수거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사내 커뮤니티에 활동 모습과 수기 등을 남긴 직원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은 직원 5명에게 제주도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오는 6월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나꽁치 캠페인 시즌 3’ 발대식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는 “한국필립모리스는 다양한 환경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직원들의 참여 기회도 계속해서 늘려 나가고자 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하고 가족들과도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