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세계·이베이 첫 연합 프로모션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진행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1-12-01 16:34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G마켓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G마켓·옥션(대표 전항일)이 신세계와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 등이 열린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오늘부터 오는 10일까지 신세계 그룹 연합 프로모션인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 밝혔다.

조선호텔, 이마트, 스타벅스 신세계 그룹의 상품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는 물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인기 상품을 엄선,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여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대규모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할 있는 경품은 매일 자정 기준으로 변경된다. ▲조선호텔&리조트 숙박권스타벅스 e상품권이마트 상품권이마트24 상품권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당첨자는 바로 다음날 공개된다.

G마켓과 옥션 가입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먼저, 신세계 그룹사 상품에 적용할 있는 ‘15% 할인쿠폰 발급한다. 또한, 12 달간 G마켓과 옥션 사이트의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4 할인쿠폰은 상품권이나 티켓, 배달 등의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 기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는다.

이에 더해, 12 1일과 2 이틀간 스마일카드 결제 최대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최대 2% 적립도 가능하다. G마켓은 주문하기 단계에서 스마일카드 즉시 할인을 선택, 옥션은 쿠폰을다운 받아 적용하면 된다.

열흘간 매일 바뀌는 특가 상품도 주목할 만하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날인 1 대표특가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탑텐키즈 21 신상 모달내의코베아 3웨이 올인원M 구이바다 쓱디션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브런치세트호주 직수입 마누카 +MGO 허니스틱 등을, 옥션에서는아디다스 뉴퍼포먼스 점퍼우르오스 올인원 스킨 로션/밀크 1 ▲네파키즈 액티브 포켓 다운 자켓신세계 테이스트킹 캐나다 랍스터 3 등을확인할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있다.

신세계는 지난달 G마켓과 옥션이 있는 이베이코리아 인수를 마무리했다. 신세계는 이베이코리아 인수를 통해 국내 온라인 시장 점유율 15% 차지한 이커머스 2 업체로 도약했다.

G마켓 마케팅본부 이정엽 본부장은신세계 그룹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역대급 추첨 이벤트 고객 대상 혜택도 확대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