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배구단 19일 창단 첫 경기 개최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10-15 15:32

16일부터 입장권 구매 가능
첫 경기 기념 개막행사 진행

페퍼저축은행 AI 페퍼스 배구단. /사진제공=페퍼저축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AI 페퍼스 배구단이 창단 이래 첫 홈경기를 펼친다. 페퍼저축은행은 AI페퍼스 배구단이 오는 19일 광주광역시 페퍼스타디움에서 경기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AI 페퍼스는 지난달 30일 광주광역시청에서 창단식을 열고 공식 출범했다. 이번 2021-2022 V-리그 첫 개막전 상대는 KGC인삼공사다.

홈 개막전은 20% 관중 입장을 제한해 약 600석의 좌석만 개방하며, 스타디움 1층과 2층만 사용이 가능하다.

AI 페퍼스는 첫 경기를 기념해 당일 오후 6시부터 개막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AI 페퍼스 배구단 구단주인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이용섭 광주시장, 가수 김연자 및 김태우가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V리그 개막 첫 경기는 KBS N Sports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페퍼저축은행은 AI 페퍼스 첫 개막을 기념해 입장객 전원에게 AI 페퍼스 배구공도 증정할 예정이다.

개막전 입장권은 오는 16일부터 '프로배구 통합 티켓 예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애인과 미취학 아동, 만 65세 이상 경로, 국가 유공자 등은 현장 확인 후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많은 분들의 도움과 협조를 바탕으로 창단 이래 대망의 첫 경기를 치를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첫 홈경기를 통해 광주시민뿐만 아니라 스포츠팬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