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 주 상품 모아모아] 아모레퍼시픽· 세븐일레븐·CJ프레시웨이·GS리테일 外

나선혜 기자

hisunny20@

기사입력 : 2021-10-15 09:19

[한국금융신문 나선혜 기자]
◇ 이 주의 뷰티 상품

미샤, ‘스테이 쿠션’/사진제공=에이블씨앤씨



▲ 미샤, ‘스테이 쿠션’

미샤가 ‘스테이 쿠션’을 8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모공이나 각질 두드러짐, 다크닝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초밀착 핏팅으로 오랜 시간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색상은 페어(21호), 바닐라(21호), 샌드(23호) 세 가지다.

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사진제공=애경산업



▲ 애경산업, 에프플로우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2종

애경산업의 ‘에프플로우(FFLOW)’가 ‘세라베리옴 앰플 스킨케어 (CERA-BARRIOME AMPOULE SKIN CARE)’ 2종을 1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세라베리옴 앰플 프렙 에센스와 세라베리옴 앰플 프렙 에센스다. 두 제품 모두 저분자 아쿠아 세라마이드와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기반으로 영양과 탄력 효과,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하늘타리뿌리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무겁지 않은 산뜻함이 특징이다.

마녀공장, ‘블랙헤드·포어 크림’/사진제공=마녀공장



▲ 마녀공장, ‘블랙헤드·포어 크림’

마녀공장이 ‘블랙헤드·포어크림’을 1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모공 관리와 수분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AHA, BHA, LHA, P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을 정돈하고 탄닌 콤플렉스가 피부 수렴을 도와 모공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카렌듈라 추출물과 티트리잎 추출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충전에 도움을 준다.

바닐라코, ‘워터 드롭 베일 틴트’/사진제공=바닐라코



▲ 바닐라코, ‘워터 드롭 베일 틴트’

바닐라코가 ‘워터 드롭 베일 틴트’를 13일 선보이고, ‘아르노(ARNO)’와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매끈한 벨벳 제형이 특징이다. 체리 블라썸, 워터 릴리, 핑크 로터스, 핑크 로즈 등 4가지 꽃에서 추출한 성분을 담아 수분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새니타이저 겔

아모레퍼시픽의 필보이드가 손소독제 ‘새니타이저 겔’을 15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무향으로 손 소독 후에도 향수나 핸드크림 개인 취향의 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62% 에탄올을 함유했으며 손 소독 후 15초 내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빠르고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50ml 튜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손 소독은 물론 보습감까지 부여하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 이 주의 편의점 상품

세븐일레븐, 교촌치킨과 수제맥주 ‘교촌치맥’/사진제공=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교촌치킨과 수제맥주 ‘교촌치맥’

세븐일레븐이 교촌치킨과 손잡고 수제맥주 ‘교촌치맥’을 13일 선보였다.

‘교촌치맥’은 일명 ‘치맥하기 좋은 수제맥주’로 치킨과 잘 어울리는 푸드페어링 콘셉트로 개발한 상품이다.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정통 위트에일 맥주로 오렌지껍질, 고수씨앗을 활용해 풍부한 시트러스향이 특징이다. 기존 맥주보다 탄산감을 높이고 청량한 맛을 강조했다. 알코올 도수는 5.3%다.

CU,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름’/사진제공=BGF리테일



▲ CU,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름’

CU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구름’ 시리즈를 13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구름우유, 구름초코시나몬 아이스크림 2종으로 컵 형태다. 이달 말에는 쿠키앤크림 맛이 추가 출시한다.

이마트24, ‘뿌링클’ 모디브로 한 스낵류 3종/사진제공=이마트24



▲ 이마트24, ‘뿌링클’ 모디브로 한 스낵류 3종

이마트24가 bhc치킨의 ‘뿌링클’을 모니브로 한 스낵류 3종을 13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뿌링클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 스낵이다. 뿌링클 치킨 시즈닝을 활용해 팝콘 고유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은은한 치즈맛과 단짠(달콤 짭조름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GS25, 세계적 유명 보졸레누보 2종/사진제공=GS리테일



▲ GS25, 세계적 유명 보졸레누보 2종

GS25가 보졸레누보(햇와인)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죠르주뒤베프’, ‘알베르비쇼’ 2종이다.

죠르주뒤베프는 보졸레누보 판매 1위 브랜드로 보졸레누보 축제를 전세계적으로 유행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알베르비쇼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의 3대 와이너리로 스웨덴 왕실에 와인을 공식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 이 주의 음식료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가을 음료 3종/사진제공=CJ프레시웨이

이미지 확대보기


▲ CJ프레시웨이 모닝해즈, 가을 음료 3종

CJ프레시웨이의 카페 ‘모닝해즈’가 가을의 정취를 담은 콜라보 음료 3종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음료는 ‘국화에이드’, ‘배오미자차’, ‘배생강라떼’다.

국화에이드는 국화의 향기로움을 청량하게 느낄 수 있다. 배오미자차는 배와 오미자가 만나 단맛, 신맛, 짠맛 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배상강라떼는 배와 생각을 조합한 음료로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모닝해즈가 협업을 진행한 ‘사유 공간 찻집’ 국립중앙박물관 3층에 위치해있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주 쑥차’/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제주 쑥차’

아모레퍼시픽의 오설록이 ‘제주 쑥차’를 12일 선보였다.

제주쑥차는 임산부나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도 마실 수 있는 무카페인 허브차다. 제주 오설록의 한남 프리미엄 공장에서 직접 가공해 쑥차 본연의 향미를 살렸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사진제공=동원F&B



▲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동원F&B가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선보였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 그룹 2PM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SPC삼립 시티델리,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사진제공=SPC삼립



▲ SPC삼립 시티델리,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

SPC삼립 시타델리가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하바티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를 13일 선보였다.

‘트러플 그릴드 스테이크 샐러드’는 시티델리의 ‘스테이크·고르곤졸라 샐러드’의 업그레이드 메뉴다. 직화로 구운 고단백 스테이크와 다양한 가니쉬, 신선한 샐러드가 만났다.

‘하바티 치즈·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덴마크 하바티 치즈를 활용했으며 시티델리만의 특제 소스, 루꼴라, 발사믹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SPC삼립, ‘하이면’ 리뉴얼/사진제공=SPC삼립



▲ SPC삼립, ‘하이면’ 리뉴얼

SPC삼립이 브랜드 ‘하이면’ 제품을 14일 리뉴얼했다.

리뉴얼된 하이면은 ‘다가수 수타 방식(반죽에 물을 가득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반죽하는 방식’으로 면발의 탱탱하고 쫄깃한 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사진제공=bhc



▲ bhc 큰맘할매순대국, ‘소뼈 맑은 해장국’

bhc의 큰맘할매순대국이 ‘소뼈 맑은 해장국’을 14일 출시했다.

‘소 뼈 맑은 해장국’은 소뼈를 고아낸 육수에 당귀, 항귀 등 몸에 좋은 약재를 넣고 장시간 끓인 것이 특징이다. 무, 양파, 파 등 신선한 야채를 아낌없이 첨가해 맑고 담백한 국물이 돋보인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