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SK텔레콤, 구독 브랜드 ‘T우주’ 론칭…역대급 혜택 쏜다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8-31 09:04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우주 쇼핑 등 론칭 이벤트 진행

사진=SK텔레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SK텔레콤이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all/mini’와 다양한 우주 파트너스의 구독 단품 서비스들을 출시하면서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31일 본격적으로 론칭 했다.

‘T 우주’의 핵심 상품인 ‘우주패스’ 구독 패키지 상품을 첫 달에 월 100원우주패스 mini/월 1000원우주패스 all에 이용할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독 패키지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이 각각의 우주패스 상품 최초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종료 후 정상 과금으로 자동 전환될 때는 종료 7일전에 문자로 미리 고지 할 방침이다. 또한 우주패스 결제수단으로 11번가 신한카드를 등록하면 매월 SK pay 포인트 6000포인트(기본혜택 3천 포인트 + 특별적립 3천 포인트)를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우주’의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로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총 9명을 추첨해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들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당첨 고객에게는 3년 내 원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투어 바우처(1000만원 상당)를 제공하며, 1천 만원 한도 내에서 동반인 동행이 가능하다.

두 번째는 ‘우주 쇼핑’ 프로모션으로,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하여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를 캡처하여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최대 1000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SK pay 포인트로 증정하며, 1천 만원의 주인공 1인 외에도, 4주 동안 매주 500만원 1명, 100만원 3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SK텔레콤은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T Factory)’에 우주를 컨셉으로 한 전시 콘텐츠 ‘리얼리티 우주 감각 전시 '미퓨의 방'’을 31일부터 운영한다.

또한 고객의 생활 패턴에 맞는 ‘T우주’ 구독 상품을 편리하게 체험하고,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구독전문매장’을 운영한다. 현재 서울 강남지역의 뱅뱅사거리와 가로수길에서 시범 운영 중인 구독전문매장은 고객 이용 편의성은 물론, 구독 상품 체험이라는 차별성을 강화해 1000개까지 늘려 나갈 계획이다.

T우주는 31일부터 전국 33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SK텔레콤 대표 온라인 채널인 T월드, 11번가 사이트 및 고객센터 등을 통해 5천만 전 고객 누구나 내게 맞는 구독 상품을 자유롭게 상담가 및 가입할 수 있다.

매달 약 1000만 고객이 이용 중인 T월드 앱/웹 사이트 내 별도의 ‘T우주’ 탭을 신설하여 다양한 구독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맞춤형 상품추천/탐색/가입/변경 등의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우주패스의 이용방법 및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T월드 T우주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명진 SK텔레콤 구독형 상품 CO(컴퍼니)장은 “SK텔레콤이 지난 35년간 축적해 온 다양한 구독 마케팅의 역량과 노하우를 이번 ‘T우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준비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