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부영그룹, 부산신항 3·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동시 개원

권혁기 기자

khk0204@

기사입력 : 2021-07-21 08:10

부영 '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전경. /사진제공=부영그룹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으로 주목받고 있는 부영그룹이 교육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어린이집을 추가 개원한다.

부영그룹은 오는 9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부산신항 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2개원을 동시에 개원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부영그룹이 직접 관리하는 어린이집은 전국 총 69개원이 된다.

부산신항 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원장은 영유아를 위한 최적화된 보육환경, 놀이중심의 보육활동, 안심 먹거리의 안심 어린이집으로 전인적 발달을 이룰 수 있는 행복한 어린이집을 만들겠다고 밝혔으며, 부산신항 4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은 영유아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고, 부영그룹의 지원취지에 맞춰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안심 어린이집이 되겠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와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을 위해 쓰고 있다.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과 동일한 기준으로 투명하게 공정한 원장 선정하고,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함으로 질 좋은 보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