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큐엠컴퍼니 '스로움', 블루 아쿠아 라인 스킨케어 6종 출시

홍지인

helena@

기사입력 : 2021-06-08 17:53

큐엠컴퍼니 '스로움' 블루 아쿠아 라인 스킨케어 6종 출시/ 사진제공 = 큐엠컴퍼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큐엠컴퍼니는 블루 허브 6종 추출물, 생체모사수, 10중 히알루론산을 성분으로 하는 스로움(Sroum) 블루 아쿠아(Blue Aqua)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스로움이란 '스킨(Skin)에 이로움을'이란 슬로건으로 한 방울의 성분까지 스킨에 이로운 화장품, 피부에 가장 가까운 화장품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스로움의 특허성분이 담긴 블루 아쿠아 라인은 토너, 크림, 앰플, 미스트 등 4종과 아침과 저녁에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블루 아쿠아라인은 즉각적인 시원한 수분감과 청량감을 전달하는 상쾌한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풀 포뮬러의 수분 라인은 끈적임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해준다. 또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케어를 해준다.

아침에 수분세안이 가능한 모닝클렌저는 자극 지수 0.00으로 자극없이 생활먼지,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함은 남겨주는 제품이다. 나이트클렌저는 자극 지수 0.00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오일로 메이크업 및 모공속 노폐물을 녹여준다.

스로움은 기초성분부터 꼼꼼히 선정했으며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EWG(미국비영리환경연구단체)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만을 사용하고 무색소, 무향료, 알레르기 유발성분 23종 무첨가, OATC(피부 임상 시험 센터)에서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한편 스로움의 세안제 및 스킨케어 라인은 현재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