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농협손보, '레저활동 위험 하루 단위 보장' 하루보장 레저보험 출시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12-07 11:46

모바일 가입 가능, 1000원대 보험료 장점
실속형, 고급형 플랜 두 가지 골프, 자전거보험 등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이 레저활동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을 하루 단위(24시간)로 보장하는 소액 단기보험 '하루보장 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손해보험의 하루보장 레저보험 홍보물/사진=NH농협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하루보장 레저보험은 일명 미니보험으로 모바일로 가입 가능하고 1000원대의 부담 없는 보험료가 장점이다. 골프보험, 자전거보험, 등산보험과, 캠핑·낚시와 같은 실외 여가활동, 탁구·볼링·수영과 같은 실내 스포츠 등 특정 여가 활동을 보장하는 생활스포츠보험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실속형 플랜과 고급형 플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필요에 따라 보장 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레저활동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한 상해사망, 후유장애를 최대 1000만 원까지 보장하고, 홀인원비용, 골절진단비, 상해수술비, 탈구·신경손상 진단비, 배상책임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촘촘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직접 운전해서 레저활동 장소로 가는 경우도 대비해, 벌금비용과 교통사고처리 지원금 등을 보장하는 운전자보험 특약도 신설했다. 운전자보험을 별도로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활용해 볼만 하다.

하루보장 레저보험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실속형 플랜 기준으로 골프보험 1570원, 자전거보험 1350원, 등산보험 1410원, 캠핑·낚시 등 생활스포츠보험 1340원이다.

NH농협손해보험은 하루보장레저보험 출시를 기념하여 내년 1월 3일까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빈칸 퀴즈, 보험료 계산 등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