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코로나19 극복 '행복한 동행! 축산물 情나눔' 행사

편집국

@

기사입력 : 2020-11-23 19:36

[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지부장 동해삼척태백축협 김진만 조합장), 고성축협(조합장 윤영길)은 23일 고성군청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강원한우곰탕(500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행복한 동행! 축산물 情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강원한우곰탕(500g)을 지원함으로써 추운 겨울 영양보충 및 면역력 강화는 물론 축산농가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마련했다.

농협강원지역본부 장덕수 본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강원한우곰탕 드시고 코로나19 극복 및 건강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축산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축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 선도적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나눔축산운동'은 국민에게 사랑받는 지속가능한 선진 축산업을 만들어 가기 위해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펼치는 범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으로 '1% 기부⋅나눔활동', '소외계층 봉사⋅후원활동', '경종농가 상생협력활동', '지역사회 환경개선활동', '소비자 상호이해 증진활동' 등 5대 실천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