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국투자증권, 애플·넷플릭스 등에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 출시

홍승빈 기자

hsbrobin@

기사입력 : 2020-09-15 20:47

▲자료=한국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Z세대와 밀레니얼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대변할 수 있는 애플, 넷플릭스 등에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들이 주로 소비하는 아이템을 주목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중장기 기술 패러다임을 주도하면서 업종 내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생활 밀착형 기업을 중심으로 종목을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랩 상품의 핵심 운용전략은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하는 것이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포트폴리오 비중을 30% 이내로 축소해 수익과 리스크를 관리한다.

이준재 한국투자증권 투자상품본부장은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소비자가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시기”라며 “Z세대가 글로벌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변화에 주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최소 가입금액은 3000만원이며, 은행외화예금 송금을 통한 미국 달러(USD) 입금도 가능하다.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전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