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핀크, 넷플릭스 등 정기결제일 알림 서비스 개시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9-10 14:50

하루 전 알림 제공

사진 = 핀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크가 넷플릭스 등 정기결제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핀크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매월 정기결제 되는 내역을 찾아 사전에 알림을 제공해주는 '정기결제 관리'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정기결제 관리’ 서비스는 은행, 카드 등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고정지출 내역을 분석해 사용자에게 일목 요연하게 보여주는 서비스로, 사용자는 본인 모르게 빠져나간 금액이 없는지 점검하고, 잔액 부족으로 인한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결제일 하루 전에 알림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각종 공과금, 적금, 대출이자, 보험비, 통신비 등의 납부 내역뿐만 아니라, 렌탈,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도서, 음악 등의 다양한 지출 항목도 통합적으로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어 본인 모르게 빠져나간 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본인이 원하는 알림 시간을 따로 설정할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통장 잔고가 부족해 연체되거나, 원하지 않았지만 미처 몰랐던 서비스 이용료가 자동 이체되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고객의 현명한 지출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정기결제 관리 영역을 확대하며 불필요한 서비스는 제거하고 도움이 되는 서비스는 추천해줌으로써 고객의 편익을 계속 높여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