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BQ, 기흥휴게소에 특화 매장 오픈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8-06 18:55

제너시스 비비큐가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 '그랩 앤 고(Grab&Go)' 시스템을 적용한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 사진 = BBQ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 '그랩 앤 고(Grab&Go)' 시스템을 적용한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BBQ 기흥휴게소점은 약 142㎡(43평) 넓이의 프리미엄 카페형 매장으로 좌석 규모 총 66석으로, 미리 조리된 음식을 바로 먹거나 가져갈 수 있는 매장이다.

그랩 앤 고는 제품이 조리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기존 테이크 아웃과 달리 진열대에 조리된 제품들이 준비돼 있어 원하는 메뉴를 바로 구입해 어느 곳에서나 즉시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BQ 기흥휴게소점은 치킨 이외에도 샐러드, 샌드위치, 컵밥, 소떡소떡 등 90여 가지 BBQ 전 메뉴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를 통해 휴가철이나 주말 여행에 나서는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BBQ 기흥휴게소점은 매장 식사 및 테이크 아웃은 물론 인근 주거지역 배달도 할 계획이다.

BBQ관계자는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가장 큰 즐거움이 먹거리인 만큼, 기흥휴게소점은 기존 매장 대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구매부터 취식까지 한층 간편해진 그랩앤고 시스템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휴게소에서도 BBQ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