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 출시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7-10 14:49

사진 = 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운동과 함께 대사력을 높이고 체지방,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트니스 전용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메타그린 핏은 순수 카테킨 성분을 함유해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현대인의 신체리듬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체지방, 허리둘레 등 9가지 신체 지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로 널리 알려진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쓴맛으로 인해 주로 정제 형태로만 섭취해왔다.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카테킨 발포 안정화 기술을 통해 물에 녹여 운동이나 활동 전후에 섭취 가능한 카테킨 발포정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을 개발했다.

또 항산화, 면역,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 C, 아연, 칼슘을 함유하고 부원료로 클로렐라, 호박씨추출물, 과라나추출물을 통해 그린 레모네이드의 맛과 향을 연출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핏은 7월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온라인 오픈마켓, 면세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