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BC카드, 전자제품 캐시백·리조트 숙박패키지 최대 40% 할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7-09 09:43

복날이벤트 교촌치킨 등 추첨증정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C카드가 전자제품 캐시백, 리조트 숙박패키지 최대 40% 할인을 실시한다.

BC카드는 여름시즌을 맞이해 가전제품 구입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에어컨, 선풍기, 제습기 등 냉방가전 및 TV, 냉장고, 청소기 등 혼수가전 마련을 원하는 고객은 7월 내에 BC카드(개인 신용·체크카드 해당)로 구입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500만원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금액대별 최대 10만원 캐시백도 해준다. 전자랜드 매장에서는 27일까지 여름 인기가전 상품 구입시 최대 3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 대상으로 온라인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는 26일까지 최소 5만원부터 최대 50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 할인을 해준다. 구매 전 상품 왼쪽에 있는 ‘BC카드 할인태그’가 붙어 있는 상품만 해당되므로 확인은 필수다.

휴가 시즌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대상으로 ‘리조트 숙박패키지’를 마련했다. 8월말까지 오크밸리,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이용 고객 대상으로 객실 1박, 조식 뷔페, 수영장, 케이블카 이용권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준다.

해당 리조트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거나 현장 예약 후 BC카드로 결제 시 적용 된다. 수도권 근교로 나들이를 원하는 고객은 에버랜드와 서울랜드를 방문하면 좋다. 에버랜드에서는 ‘입장권 1+1 행사’ 및 ‘Q-Pass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서울랜드는 종일권과 야간권을 1만원에 즐기는 ‘만원의 행복’을 각각 8월말까지 실시한다.

7월 26일 중복과 말복(8월 15일)을 맞이해 약 4000명을 추첨해 치킨쿠폰도 증정한다.

8월까지 G마켓, 옥션,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TOP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교촌치킨 허니순살 웨지감자세트(1등), TOP포인트 3000점(2등)을 각각 제공한다.

7월 말까지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배달앱 ‘요기요’에서는 8월 7일까지 매주 목, 금요일에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을 해준다.

BC카드 여름시즌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 및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은 “최근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여름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