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푸드는 63℃에서 30분간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매년 6월 30일을 ‘파스퇴르 데이’로 정했다. 해당 월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인기 제품의 특가 기획전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에는 위드맘 산양,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파스퇴르 인기 제품 31종과 기타 제품 72종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파스퇴르 데이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도 한다.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50명으로 위드맘 산양, 베이비 생유산균, 항로타 위드맘,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인기 제품을 63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최소 60%에서 최대 85% 할인한다.
‘파스퇴르 퀴즈 이벤트’에서는 파스퇴르 저온살균우유의 살균 온도와 살균 시간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정답자 33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아이팟, 파스퇴르몰 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전국의 밀크바 매장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를 캡처 또는 출력해 30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점포를 방문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인기 파스퇴르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 이번 파스퇴르 데이 행사를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