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미 화력 대단하네"…삼성전자 '갤럭시 BTS 에디션 패키지' 1시간 만에 완판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0-06-19 13:02 최종수정 : 2020-06-19 13:29

온라인 사전 예약 1시간 만에 모두 매진
무선 풍전 패드·특별 제작 케이스·브로마이드 증정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오프라인 매장서도 판매 중

19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된 '갤럭시 BTS 에디션 패키지'가 1시간 만에 완판됐다./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삼성전자와 방탄소년단이 협력해 만든 ‘갤럭시 방탄소년단(BTS) 에디션’ 패키지 상품이 사전 예약 판매 1시간 만에 모두 소진되면서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삼성전자는 19일 오전 11시쯤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갤럭시 BTS 에디션’ 패키지 온라인 한정판매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밝혔다.

이날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됐다. 홈페이지 접속자 수가 몰리면서 홈페이지 서버가 마비되는 일까지 발생했다.

갤럭시 BTS 에디션 패키지는 또 다른 판매처인 ‘위버스샵’에서도 매진됐으나, 현재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등 오프라인 판매는 진행되고 있다.

이날 판매된 패키지는 ‘갤럭시 S20 플러스 BTS 에디션’과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상품으로 가격은 158만4000원이다. 사은품으로는 BTS 스티커, 소장용 포토카드, 무선 충전 패드 BTS 에디션, 특별 제작 케이스, BTS 브로마이드 등이 제공된다.

이날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29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왼쪽), 갤럭시 S20 플러스 BTS 에디션(오른쪽)/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갤럭시 BTS 에디션 패키지가 매진되면서, 향후 판매될 갤럭시 BTS 에디션 단일 품목의 판매도 주목받고 있다.

갤럭시S20 플러스 BTS 에디션 단일제품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가격은 139만7000원으로, 구매 시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케이스, 브로마이드가 제공된다.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단일제품은 지난 15일부터 위버스샵,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전자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22만원으로, 구매 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