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출시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6-03 19:25

사진 = LG생활건강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예화담의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쑥딩 수분 라인’은 ‘쑥’과 ‘수딩’의 합성어로, 6~8월 사이 경북 영천에서 채취하고 여름 더위를 이겨낸 차가운 성질의 여름쑥 성분을 담아 햇빛이 강한 봄부터 여름철까지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쑥딩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사철쑥 성분에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 수련 성분을 더했다. 발림성 또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위에서 물방울이 터지듯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는 ‘쑥딩 수액’과 ‘쑥딩 유액’이 출시되어 총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쑥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쑥 성분을 함유한 진정 수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을 위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청량감 있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