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셀프 인테리어족' 저격 나선 SSG닷컴, ‘에이스 하드웨어’ 공식스토어 열어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5-17 06:05

사진 = SSG닷컴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SSG닷컴이 ‘집 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소비층 공략에 나선다.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홈 인테리어 용품과 건축용 자재 등을 판매하는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스 하드웨어의 종합쇼핑몰 입점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924년 미국 시카고에서 처음 문을 연 에이스 하드웨어는 전 세계 60개국, 51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홈 인테리어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미국에서는 ‘홈 임프루브먼트(Home Improvement)’ 문화의 발달로 집을 꾸미고 보수하는데 필요한 각종 인테리어 자재와 공구, 생활용품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SSG닷컴은 에이스 하드웨어 전용 PB 상품을 비롯해 ‘빅앤트 폴딩박스’와 협업한 접이식 수납상자, 페인트, 공구 등 3500종의 인기 상품을 1차적으로 골라 먼저 선보인다. 이후 점차 품목 수를 늘려 1만5000종까지 취급 규모를 4배 이상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SSG닷컴은 이번 공식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다음달 7일까지 2주간 에이스 하드웨어 전 상품 8% 즉시 할인에 들어간다. 이 기간 동안 전용 PB 상품의 경우 품목별로 최대 40%까지 추가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가성비 높은 스테디셀러 ‘플라이어 렌치 3종 세트’를 정상가 40,100원에서 30% 할인된 2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끼다(Makita)’ 충전 드릴은 38% 할인된 8만9000원에 최저가로 선보이며, 캠핑이나 낚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툴콘(Toolcon)’ 저소음 발전기 또한 할인가 49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최종 결제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L 용량의 ‘다용도 바스켓’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이스 멀티툴’을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17일까지 한 달 동안 공식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최택원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집에서 여가 시간을 활용하면서 ‘홈테인먼트(Home+Entertainment)’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최근 많이 늘고 있다”며 “초보자는 물론,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추구하는 ‘셀프 인테리어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객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스토어를 열었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