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제품군 확대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4-21 08:23

사진 = CJ제일제당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8월 내놓은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달리 40세 이후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눈 건강, 혈관 건강, 다이어트 제품들이다. 기존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을 40세 이상, 60세 이상으로 구분해 출시했다. 초기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와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춘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이다.

혈관 건강 제품은 생애 전환기를 처음 경험하는 40대 이상부터 콜레스테롤을 비롯한 혈관 관련 건강지표가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리턴업 콜레스테롤 케어’와 ‘리턴업 혈행 케어’로 구분했다. 또한 팻다운 브랜드 제품을 '리턴업 팻다운'으로 리뉴얼해 다이어트 제품군을 강화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운동형, 식이형, 일상형으로 나누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을 위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추가했다.

신제품과 광고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운영한다. CJ제일제당은 이달 26일까지 CJ더마켓과 CJ몰에서 ‘리턴업’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및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리턴업’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리턴업 제품 체험키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리턴업'은 신체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나가고 있다”라며, “신뢰할 수 있는 원료와 품질을 앞세워 생애 전환기,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