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CJ푸드빌, '빕스에서 새우 무제한 즐기새우!'

유선희 기자

ysh@

기사입력 : 2020-04-20 13:2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CJ푸드빌, '빕스에서 새우 무제한 즐기새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CJ푸드빌 '빕스(VIPS)'가 봄을 맞아 봄 신메뉴 '새우 파라다이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고객 이용 행태와 관심사, 언급량 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가정의 달에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로 기획했다.

연중 '씨푸드·해산물' 검색량이 4~5월에 폭증하고, '씨푸드' 연관어 중 '새우'가 압도적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것에 착안해 '새우'를 주요 식재료로 선정했다. 또한, 호불호없는 인기 새우 메뉴와 함께 BBQ, 상큼한 봄 샐러드 등을 알차게 구성해 온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새우 메뉴로는 오동통한 새우와 각종 채소, 소시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드 슈림프 플래터', 바삭하게 튀긴 새우와 새콤달콤한 레몬 크림으로 감칠맛을 더한 '레몬 크림 슈림프'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스페인 지중해 새우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를 종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오븐에서 구워 육즙으로 꽉 차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통삼겹살BBQ', 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독일식 족발 '학센 BBQ'가 든든함을 더한다. 상큼하고 개운한 '스프링 애플 슬로우', 진한 크림치즈와 상큼한 드레싱이 어우러진 '크림치즈 파스타 샐러드' 등 샐러드가 봄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한다.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새우 신메뉴 찰떡 조합도 제안한다. '상큼한 새우 샐러드'는 향긋한 스프링 샐러드에 그릴드 슈림프를 올리고 기호에 맞게 드레싱을 얹으면 완성된다. 크림 까르보나라 딥과 새우를 조합한 '고소한 크림 새우', 얼큰한 마라탕면에 새우를 더하면 감칠맛이 배가 되는 '새우 마라탕'도 즐길 수 있다. D.I.Y 타코에 슈림프를 더하면 탱글한 새우맛이 살아 있는 '멕시칸 새우 타코'가 된다.

새우로 만드는 나만의 메뉴를 필수 해시태그(#빕스, #빕스타그램, #새우이즈뭔들)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빕스 새우파라다이스 초대권을 증정한다.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