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버거킹, 7일간 ‘프리미엄 와퍼 3종’ 4200원 프로모션 실시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3-30 13:54

버거킹은 다음 달 5일까지 7일간 프리미엄 와퍼 3종을 각 42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버거킹은 다음 달 5일까지 7일간 프리미엄 와퍼 3종을 각 42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메뉴는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통새우와퍼의 단품 정가는 6,900원, 트러플머쉬룸와퍼의 단품 정가는 6300원, 치즈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이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인 트러플 머쉬룸 와퍼는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크림소스와 네 가지 구운 버섯, 순쇠고기 패티가 한데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치즈와퍼 역시 쇠고기 패티에 고소한 치즈 2장을 더한 클래식한 맛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와퍼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보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