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천호엔케어, 투투(22)데이 맞아 스틱형 건강식품 더블 찬스 이벤트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20-03-20 16:28

천호엔케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스틱형 건강식품 2박스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22데이 2배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천호엔케어.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천호엔케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스틱형 건강식품 2박스 이상 구매 시 동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22데이 2배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30세대를 겨냥한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의 스틱 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프리미엄 스틱형 건강음료 ‘녹용홍삼진’까지 포함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해당 제품을 2박스 구매 시 4박스, 3박스 구매 시 6박스를 받을 수 있는 더블 찬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 제품에 포함된 ‘하루활력 흑마늘청’은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한 스틱 제품으로 마늘 특유의 냄새를 줄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하루활력 배도라지청’은 도라지의 깊은 풍미와 배의 달콤함을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양질의 국내산 도라지만을 엄선했으며 도라지, 배와 함께 대추농축액과 모과농축액을 더해 영양과 맛 모두를 잡았다.

이밖에도 6년근 국산 홍삼으로 만든 홍삼농축액에 인삼 열매를 배합한 ‘하루활력 홍삼청’과 여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해 석류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린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이 포함됐다.

하루활력 제품 외에 ‘녹용홍삼진’도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녹용홍삼진’은 뉴질랜드산 녹용과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배합하여 만든 프리미엄 건강음료다. 귀한 녹용의 힘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통째로 담았으며 백출, 복령, 당귀, 천궁 숙지황 등 15가지 원료를 꼼꼼히 선별해 완성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황사와 미세먼지를 동반한 봄철 환절기가 다가옴에 따라 건강 관리에 신경 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천호엔케어가 마련한 ‘22데이 2배 찬스’ 혜택을 통해 본인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의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