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저자극 비타민 크림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20-02-25 11:59

블루라이트·적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
하이포알러지·논코메도제닉 시험 통과

래디언-C 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오는 3월 1일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일반적인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화되기 쉬운 성분인데 반해, 래디언-C 크림은 pH 약산성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시켰다.

특히,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준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프리'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