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던전 앤 파이터 남격투가 4개 캐릭터 진 각성 업데이트 진행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2-06 13:49

1,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 100레벨+특정 퀘스트 완료
그래플러, 스트라이커, 스트리트파이터, 넨마스터 신규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보상 지급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6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남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진 각성은 1차, 2차에 이은 세 번째 각성으로 100레벨 달성 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진 각성기와 신규 스킬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다.

남격투가의 진 각성 업데이트로 진 그래플러,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넨마스터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95레벨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던전 앤 파이터의 남격투가 진 각성 업데이트 홍보물/사진=넥슨

특히, 흑패성진 : 사문격쇄, 멸화파천격, 배드엔딩, 삼라만상 등 화려한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액션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5일까지 남격투가 플레이 미션에 따라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 무기 아바타 상자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남격투가 캐릭터로 플레이 할 경우 공격-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효과가 주어지며 남격투가와 함께 파티 플레이를 할 경우 파티원 전체 사냥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오늘의 할 일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완료할 경우 경험치 캡슐 및 레벨 상승권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파의 진 각성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