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한국씨티은행에 따르면 이번 특별 이벤트는 기존 카카오페이 제휴금리 0.5%에 특별판매 우대금리 0.3%를 더한 0.8%p 금리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판매 우대금리에 온라인 신청 우대금리 0.5% 혜택까지 더하면 최저 연 2.36%부터 신청할 수 있다.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 0.85%, 2019년 12월 2일 기준)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은 증빙서류가 없어도 되며 한국씨티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올해까지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 모두에게 중도상환수수료를 면제해 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넉넉한 한도, 절차의 간편함 그리고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으로 인해 이용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최대 1.3%p의 금리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쉽고 빠른 씨티 온라인 직장인 신용대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페이 대출비교 서비스는 다양한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제공하여 대출이 필요한 고객이 원하는 한도 및 금리 조건 등에 따라 상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카카오페이 신용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있으면 맞춤 대출 상품 추천과 대출 후 상환 내역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