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맥도날드,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여명 공채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11-27 14:59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맥도날드가 내년도 1분기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를 공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지원은 맥도날드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사이트 '잡코리아'와 '사람인'에서도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접수 마감은 오는 12월 9일까지다.

모집 분야는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이며, 모두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주요 업무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 관리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외식 분야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고, 고객 중심의 사고 및 적극적인 실행력, 팀워크가 뛰어난 인재를 찾는다"면서 "모집 규모는 최대 120여명"이라고 말했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면접,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레스토랑에서 크루 업무부터 이해하는 기본 교육 과정을 이수한 후 레스토랑 관리직 교육 커리큘럼에 따라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2020년 2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레스토랑에 투입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향후 매 분기 신입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를 공개 채용하고 글로벌 외식 전문가 양성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