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본격적인 운동 시즌! ‘미라클 사우나크림’ 대용량 제품 9차 생산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4-23 21:15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벌써 한낮의 온도가 27도를 육박하는 초여름의 날씨가 시작되면서 올 여름 준비를 위해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려고 헬스장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365일 다이어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현대인들은 실패와 반복을 거듭하며 몸매 관리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스키니한 몸매를 위해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을 목적으로 두는 예전의 트렌드와 달리, 보다 탄탄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굳이 운동을 하기 위해 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고민 부위를 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과 홈케어 기기 등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 나아가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레이닝, 체중관리를 도와주는 웨어러블 기기, 앱 등 여러 다이어트 키워드들이 등장하고 있다.

사진: 뷰티앤뷰 코리아 제공

그러한 가운데 국내외 유명 에스테틱, 스파 뷰티 브랜드의 총판사인 ㈜뷰티앤뷰 코리아의 자체 제작 제품인 미라클 사우나크림이 출시 1년도 채 되지 않아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의 고열량, 고탄수화물의 식습관과 운동 부족, 잦은 회식 등의 요인으로 인한 갑작스러운 체중 증가와 셀룰라이트 등의 문제를 편리하게 관리하는데 초점을 두어 제작된 슬리밍크림이다.

뷰티앤뷰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유럽에서 수입한 특별한 원료와 믿을 수 있는 특허 성분의 배합으로 열감 없이 붓기, 셀룰라이트 케어는 물론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無미네랄오일, 無색소, 無파라벤으로 안정성까지 고려한 미라클 사우나크림은 마일드한 크림 제형에 500ml 대용량 제품이다.

“출시 초반에는 청담 에스테틱, 스파 관리 샵에서만 사용했지만 뷰티인플루언서를 통해 SNS에 소개되면서 1년이 채 되지 않아 9차 생산과 거듭된 품절로 선주문까지 이르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