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미스터피자 '치즈블라썸스테이크' CF 온에어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9-02-19 21:1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MP그룹.

사진=MP그룹.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미스터피자의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 CF가 온에어됐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자사 모델 조보아와 함께한 신제품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봄날의 맛있는 썸'을 주제로,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의 주재료인 와인 숙성 스테이크와 6가지 치즈가 선사하는 환상적인 조화를 남녀 간의 썸에 비유했다. 광고 모델 조보아가 연하남과 설레는 봄날의 데이트를 즐기며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라는 드라마 명대사를 위트 있게 패러디하는 등 한 편의 로맨틱 코미디 같은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담았다.

영상에서 조보아는 특유의 러블리한 먹방으로 신메뉴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의 부드럽고 풍성한 맛을 표현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군침을 돌게 한다. 이와 함께 차세대 로코퀸답게 상대역과의 알콩달콩한 썸 연기를 선보이며 발랄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광고에서 조보아가 선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는 지난 14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와인 숙성한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에 6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듬뿍 토핑해 풍성한 식감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천연발효종을 넣고 최소 48시간 저온 숙성한 생도우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은 물론 식후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더불어 미스터피자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의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피자(L) 5종 주문 시 바비큐폭립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마치 도우 위에 치즈 꽃이 핀 듯 스테이크와 치즈가 풍성하게 토핑돼 보는 것 만으로도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메뉴"라며 "영상 속 조보아처럼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봄날의 맛있는 썸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