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더본코리아 백스비어 '해피 할로윈' 이벤트 진행

서효문 기자

shm@

기사입력 : 2018-10-25 09:0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사진=더본코리아 백스비어.

사진=더본코리아 백스비어.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더본코리아 백스비어가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매일 1가지 메뉴를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 할로윈(Happy H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백스비어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총 7일간 매일 다른 메뉴 1종을 50%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백스비어의 인기 안주 메뉴 5가지와 동절기 신메뉴 2개를 선보인다.

프로모션 첫 날인 25일에는 큼직한 골뱅이 한 통을 통째로 넣어 만든 메뉴 ‘한캔몽땅골뱅이’를 1만 1천 원에 판매하며, 26일과 27일에는 불금과 불토에 각각 어울리는 신메뉴 안주 ‘훈제불막창’과 ‘오징어입튀김’을 각각 6천 5백 원과 5천 원에 맛볼 수 있다. 훈제불막창은 동절기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씹을수록 고소한 막창과 매콤한 양념이 잘 어울리는 메뉴이며, 오징어입튀김은 특유의 감칠맛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오징어입으로 개발한 메뉴다.

28일에는 쫄깃하고 탱글한 문어살을 바삭하게 튀겨 소스에 곁들여 먹는 ‘문어볼’을 4천 원에, 29일에는 고소한 맛이 일품인 마른안주 ‘먹태구이’를 5천 5백 원에 제공한다. 또한 30일에는 바지락과 콩나물이 어우러진 얼큰한 국물에 푸짐한 우동면사리를 더한 ‘얼큰바지락탕’을 4천 5백 원에 맛볼 수 있으며, 31일 할로윈데이 당일에는 파마산 치즈가루를 뿌려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바삭감자튀김’을 3천 5백 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장 내부는 할로윈을 테마로 한 가랜드와 조명장식으로 꾸며 이색적인 재미를 더하고, 직원들 역시 간단한 할로윈 코스튬을 해 분위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25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백스비어’에서 시행되며, 더본쿠폰앱을 통해 다운받은 ‘할로윈데이’ 쿠폰을 결제 시 사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 당 1장만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백스비어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