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벤츠 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유명환 기자

ymh7536@

기사입력 : 2017-11-20 10:00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내달 30일까지 ‘2017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5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워진 날씨에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 및 운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배터리 교체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브레이크 패드 교환 시 브레이크 액을 무상으로 교환해준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출범 1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된다.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인 ‘워런티 플러스(Warranty Plus)’ 상품에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02년 최초 등록해 15년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들은 무상으로 엔진오일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2015년 이전 등록된 마이바흐(W240) 차량은 본 캠페인 대상에서 제외되며, 보험수리 및 서비스 패키지 등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