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닥협회는 천안·아산지역 코스닥기업의 정보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2017년 제3차 코스닥-천안 ·아산 CEO 간담회'를 28일 디스플레이 장비기업인 에프엔에스테크에서 개최했다. (왼쪽부터)코스닥협회 송윤진 상근부회장, 티에스이 김철호 대표이사, 파인디앤씨 홍성천 대표이사, 이녹스첨단소재 장경호 대표이사, 에프엔에스테크 김팔곤 대표이사, 큐에스아이 이청대 대표이사, 제이스텍 김두열 사장, 제이티 유홍준 회장.
이미지 확대보기올해 3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이녹스첨단소재 장경호 대표이사, 에프엔에스테크 김팔곤 대표이사, 제이스텍 김두열 사장, 제이티 유홍준 회장, 큐에스아이 이청대 대표이사, 티에스이 김철호 대표이사, 파인디앤씨 홍성천 대표이사 등 8명이 참석했다.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 회장인 장경호 대표이사는 인사말씀에서 "천안·안산지역 코스닥 CEO분들이 더 많이 오셔서 모임이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명사 초청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내실을 다지고 기업 간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며, 지역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스닥-천안·아산 CEO 간담회는 지난 2015년 11월, 첫 모임을 시작으로 연 3회 개최하고 있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