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주류 제공
△롯데주류가 직장인들을 위해 ‘그림왕 양치기’ 웹툰 작가와 협업해 라벨 스티커 이벤트를 선보인다. 라벨 스티커에는 직장인들이 평소 생활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홍대, 상암동, 방이동 등 직장인 밀집 상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소주병에 부착하면 색다른 ‘처음처럼’을 소장할 수 있다.
△동원F&B가 피로회복 음료 ‘동원 으랏차차’ 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스테미너 증진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마카(maca)와 기력 회복 약재인 비수리의 혼합 추출액을 담은 차음료다. 또한 간 회복과 숙취 해소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타우린이 2000mg 담겨져 있다. 용량은 410ml이며, 가격은 1800원이다.
△풀무원이 건강 간편식 ‘베어뮤즐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국내산 현미, 보리, 밀 등 곡식과 곰돌이 모양의 그레인, 크렌베리를 혼합해 영양에 즐거움을 더한 시리얼이다. 백설탕 대신 ‘비정제 원당’을 사용해 열량은 낮추면서도 단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용량은 300g이며 가격은 7750원이다.
△아워홈이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6기를 19일까지 모집한다. 판아워홈은 신제품 출시와 외식업장 신규 오픈 등 아워홈의 다양한 이슈들을 직접 체험하고, 온라인·SNS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홍보 활동을 펼친다. 특히 이번 6기부터는 아워홈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연말 활동 최우수자 5명에게는 아워홈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채용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