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한금융투자, 와디즈와 크라우드펀딩 특별이벤트

고영훈 기자

gyh@

기사입력 : 2016-12-28 13:49

[한국금융신문 고영훈 기자] 신한금융투자(사장 강대석)는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2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등 경품을 주는 특별이벤트를 내년 2월 28일까지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와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와디즈’는 금융위원회의 등록승인을 받은 크라우드펀딩 중개업체로, 신한금융투자와 지난 11월 업무제휴를 맺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이란 자금이 필요한 스타트업 등이 불특정 다수의 소액투자자로부터 펀딩을 받아 주식, 채권 등 증권을 발행하는 것을 일컫는다.

이벤트 내용은 두 가지다. 이벤트 기간 중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고 ‘와디즈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에 투자하면 참여한 모두에게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신한FAN포인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마케팅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김성진 마케팅부장은 “투자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투자서비스와 투자경험을 제공한다”며 “장기적으로 금융투자업계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영훈 기자 gy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