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한국투자證, ‘뱅키스(BanKIS) 힐링캠프’ 개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16 00:50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는 지난 11일(수)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 뱅키스(BanKIS)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뱅키스 힐링캠프’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4번째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 장용혁 팀장이 ‘시황전략 마스터하기’를, 박제영 차장이 ‘좋은 종목 찾는 방법’ 을 주제로 흔들림 없는 종목분석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힐링캠프는 뱅키스의 차별화된 오프라인 대표 서비스이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쌓아 나가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뱅키스 힐링캠프’ 참가고객은 1개월간 한국투자 온라인 대표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에서 제공하는 ‘에어(Air)클리닉’을 통해 주식투자 피드백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는 뱅키스 대표 전화(02-3276-6700)으로 하면 된다.

사진은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1일 서울 성수동에서 온라인 주식거래서비스 뱅키스(BanKIS) 고객을 위한 ‘뱅키스 힐링캠프’를 개최했다. 장용혁 팀장이 참가고객을 대상으로 강의하고 있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