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부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 개최

최성해

webmaster@

기사입력 : 2015-11-02 12:55 최종수정 : 2015-11-02 13:03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부산지역 어린이들의 올바른 경제 인식 정립을 위해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을 연다. 오는 12월 12일(토) BEXCO에서 진행되며 부산지역 키움증권 고객과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경제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내가 사는 동네의 금융지도를 그려보는 ‘생활 속 금융회사 만나보기’, 경제교육 액션게임 ‘금융아, 반가워!’, 친구들과 함께 금융상품 개발시간을 갖는 ‘나는야, 금융상품 개발자’, 금융제테크의 기본을 배워보는 ‘다양한 금융회사 속 재미있는 금융상품’등이 있다.

참가 학부모들을 위해서는 연금교육포럼 강창희 대표가 `100세 시대 생애 설계와 자산관리에 대한 금융특강`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자기주도학습법`, 오름연구소 구근회 대표가 진행하는 ‘부모혁명’등 다양한 특강도 준비돼 있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김정훈 팀장은 “2012년 8월부터 시작한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업계 최장수 어린이 교육프로그램으로 매 회 조기마감 되는 등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 분들의 요청으로 찾아가는 경제교실을 개최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부산 키워드림 어린이 경제교실’은 오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자세한 문의와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와 모바일 및 키움금융센터(1544-9000)를 통해 가능하다.



최성해 기자 haeshe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