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출시된 SBI오토론 상품은 승용차, 상용차, 건설기계 구입에 필요한 자금과 상용차, 건설기계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대출해주는 금융상품이다.
SBI오토론은 금리, 한도, 상환기간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책정해 상품의 차별화를 꾀했다. 최저이율 연 6.5%, 상환기간 최대 72개월 분할 상환으로 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여유 있는 상환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했다.
또 간편한 상담 및 신청 절차를 통해 쉽고 빠르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BI오토론 전용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한 상담 및 대출신청이 가능하도록 절차를 간소화 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을 하면 담당직원을 통해 한도조회 및 신청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SBI오토론 상품 출시를 통해 승용차를 구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상용차, 건설기계 등의 구입과 운영자금이 필요한 개인 및 법인사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오토론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는 등 사업 다각화를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저축은행 업계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된 SBI오토론은 상품 홈페이지(www.sbiautoloan.com)와 전화(1566-2000)를 통해 자세한 상품설명, 한도조회, 대출상담을 받을 수 있다.
원충희 기자 wc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