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투자 삼성그룹분배형 펀드’는 세계 초우량 기업집단으로 성장하고 있는 삼성그룹주에 집중 투자하면서, 7%의 수익이 나면 현금배당을 실시하기 때문에 일정 수준에서 이익 실현을 원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예를들어, 운용기간 중 펀드의 기준가격이 1,070원에 도달하면 그 익일에 펀드이익금 70원에 대해 고객에게 현금분배 해주고, 다시 기준가가 1,000원인 상태에서 운용을 지속하게 된다. 또한, 최초 설정일로부터 매 1년간의 회계기간 종료 시에도 기준가가 1,000원 이상이면 1,000원을 초과하는 부분에 대해서 현금분배 해주게 된다.
‘한국투자 LG그룹플러스 펀드’는 LG그룹 뿐 만이 아니라 GS그룹, LS그룹, LIG그룹 등 범 LG그룹주에 투자하는 펀드로 LG그룹 분사 후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각기 다른 성장전략을 갖고 있는 다양한 업종과 기업에 투자되어 분산투자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투자 현대차그룹리딩플러스 펀드’는 GM파산 후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현대차그룹에 35%, 삼성전자, POSCO 등 국내 리딩기업에 55%를 투자해 현대차그룹의 글로벌 성장성과 국내 대표 핵심기업의 안전성을 동시 에 추구하는 대형가치주형 펀드이다. ☎ 문의 전화 : 1599 - 0114
김경아 기자 ka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