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머큐리·SAP코리아, 비즈니스 협력 강화

신혜권

webmaster@

기사입력 : 2006-07-10 16:33

머큐리인터액티브(이하 머큐리)는 SAP가 한국, 호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전 아태지역에서 본격적인 `로드러나`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머큐리는 지난해 12월 SAP를 통한 머큐리 `로드러너` 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국내서도 머큐리코리아와 SAP코리아간의 협력서를 체결하고 국내서도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노력키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두 회사는 SAP ERP, SAP 넷위버 플랫폼 등의 성능을 최적화 하는 `SAP 로드러너 바이 머큐리` 공급을 더욱 활성화 할 계획이다.

머큐리 로드러너는 SAP 솔루션 구축 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가기 앞서 로드 테스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확보 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 로드러너를 통해 SAP의 프로젝트 관리자는 엔드-투-엔드 시스템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으며 SAP 넷위버가 탑재된 애플리케이션의 확장성을 최적화 할 수 있다.

또 로드러너는 하드웨어 및 인프라스트럭처에 낭비되는 비용을 절감해 준다.

SAP코리아의 컨설팅본부장 양희천 부사장은 "머큐리는 전문지식과 기술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품질 프로세스를 표준화 함으로써 고객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효율성 및 성능을 더욱 강화한다"며 "SAP와 머큐리는 그간 긴밀한 협력을 해왔으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더욱 강화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의 손부한 사장은 "머큐리는 이미 유럽에서 SAP와의 협력을 통해 SAP 넷위버 플랫폼의 성능을 최적화 함으로써 고객의 찬사를 받은 바 있다"며 "아태지역에서도 양사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일 코엑스 컨벤션센터서 개최되는 `SAP 리더쉽 포럼 06` 에서는 `SAP 로드러너 바이 머큐리` 제품 시연과 고객 성공 사례 등이 소개된다.



신혜권 기자 hksh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