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스타트업 카찹, 28일 '넥스트라이즈’ 참여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06-24 21:49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국내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 카찹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넥스트라이즈 2021 서울’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KDB산업은행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넥스트 라이즈 2021 서울’은 국내외 스타트업과 기업, 투자자를 연결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을 위해 마련된 대규모 행사다.

카찹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5월 서비스 출시 이후 1년간의 서비스 실적과 이동 데이터 기반 사업 확장, 모빌리티 파트너십을 위한 설루션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더욱 다양한 모빌리티 스타트업이 함께 서비스형 미디어(MaaS)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는 상생방안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이 밖에도 채용 관련 세션에 참여해 업계 관계자와 카찹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들이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수 카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이번 넥스트라이즈 2021 전시 참여를 통해 국내 성장하는 모빌리티 시장에서 카찹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앞으로 카찹과 함께하는 파트너사들이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재 카찹 대표는 “카찹은 이동 수단 통합 중개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이동 앞에 모두가 평등하다는 것을 알리고, 색다르고 지속 가능한 MaaS 스타트업임을 전시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