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핀크, 설맞이 ‘핀크 T high5 적금’ 신규 고객 2020원 증정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1-25 07:00

최대 5% 금리 혜택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크가 설맞이 ‘핀크 T high5 적금’ 신규 가입고객에 2020원을 증정한다.

핀크는 설날을 맞아 ‘핀크 T high5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2020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세뱃돈은 적금 가입 다음 날 핀크 계좌로 지급된다. 오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새해 목돈 마련을 시작하고자 세뱃돈이나 상여금 등으로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적금 가입하고 2020 세뱃돈 받쥐!’를 콘셉트로, 하얀 쥐띠 해인 올해를 언어 유희적으로 표현했다.

핀크와 KDB 산업은행이 함께 선보인 ‘KDB x T high5 적금’은 만 17세 이상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4%의 금리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5만 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핀크 앱에서 개설한 산업은행 계좌로 통신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1%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크 T high5 적금은 높은 금리 혜택에 쉬운 우대금리 조건, 타 고금리적금보다 긴 가입 기간 및 큰 납부 금액으로 목돈 마련이 가능해 적금계의 지각변동이라 평가받고 있다”며 “부와 다산, 풍요의 상징인 하얀 쥐띠 해에 고금리는 물론 세뱃돈까지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로 차곡차곡 돈 모으는 재미와 보람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