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핀크, 절미와 유기·구조동물 후원금 전달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1-23 17:11

1000만원 후원금 마련

핀크 권영탁 대표이사(우측)와 동물자유연대 윤정임 센터장, 온라인 인기 스타견 인절미가 지난 22일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에서 유기 및 구조동물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핀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크가 절미와 유기·구조동물 후원금을 전달했다.

핀키는 작년 온라인 인기 스타견 인절미와 협업해 선보인 핀크카드 시즌II 사용금액 중 일전부분인 1000만원을 유기·구조동물을 위한 후원금으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핀크의 주 고객층인 2030 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다. 작년 4월부터 11월까지 발급된 절미카드 1장당 300원씩을, 해당 기간 내 전체 이용금액 중 0.1%를 적립해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기부식에는 핀크 권영탁 대표이사와 카드 모델 인절미, 동물자유연대 윤정임 센터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 중인 유기·구조동물 치료비 마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카드를 사용하면 유기 및 구조동물을 도울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소비 생활이 가능한 절미카드를 많은 고객이 사용해주셔서 이번 기부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단순 결제가 아닌 사용자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며 고객의 금융 생활을 향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