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삼성증권, 금현물 파생상품 신규상장 이벤트

한아란 기자

aran@

기사입력 : 2019-11-19 17:17

자료=삼성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삼성증권은 신규 상장한 상장지수증권(ETN)을 온라인으로 매수하면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로 상장된 금현물 파생상품인 '삼성 KRX 금현물 ETN'과 '삼성 코스피 풋매도 4% OTM ETN'을 온라인으로 매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각각의 상품을 1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커피 두 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상품 합산 1000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 중에서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 KRX 금현물 ETN은 한국거래소 금 현물(1kg)을 기초자산으로 한다. 롤오버(만기 연장)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삼성 코스피 풋매도 4% OTM ETN은 매월 풋옵션 매도 프리미엄을 적립하며 지수가 박스권에 갇혀있거나 상승할 때 안정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이다. 단 코스피200지수가 직전 옵션 최종거래일 대비 4% 이상 하락하면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